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 오는 30일 현대홈쇼핑 방송… 미리주문 오픈

기사입력 : 2020-05-23 08:00
+-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오는 30일 오후 12시 4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아이클레보 G5의 최저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주문할 수 있는 사전 미리주문 또한 Hmall을 통해 오픈했다.

2019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아이클레보 G5는 온라인 품절 사태를 겪으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홈쇼핑 채널까지 확대되며 까다로운 홈쇼핑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렵고, 실내 위생관리가 철저해야 하는 만큼, 매일 스스로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의 구매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30일 방송에서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카드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방송을 앞두고 현대홈쇼핑 앱과 Hmall에서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와 모던블랙 색상을 방송과 동일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사전 미리주문도 진행 중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G5는 지난 3월 진행된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 14개 업체 중 방송 매출 1위로 우승을 차지하며 우수한 상품력 및 가격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 4월 25일 방송된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는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아이클레보 G5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에는 국내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가성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것도 특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걸레질로 마무리하면서 미세먼지가 공기 중으로 날리지 않도록 확실한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단계(약-중-강) 물 양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를 시작하고 원격제어 할 수 있으며,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흡입, 물걸레 청소부터 APP 원격제어까지 가능한 제품 기술력에 반해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가격 대비 탄탄한 성능을 갖추었으며, 또한 유진로봇 자체 A/S를 통한 믿을 수 있는 제품 보증 서비스로, 로봇청소기를 처음 구입하거나,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 대상으로 선택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아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뉴스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Asia Arts TV